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정보

약손명가 가격 및 프로그램별 관리 순서! 3차 힐링케어 후기는 덤!

반응형

 

지난 약손명가 힐링케어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약손명가 긴 공백을 깨고 3회 차 관리를 받고 온 후기와 함께 약손명가 프로그램별 가격과 관리 순서를 좀 설명드릴까 해요. 여성 분이라면 약손명가에 관심이 많으신 거 같은데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네요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약손명가 가격 및 케어 별 관리 순서

 

 

3번째 방문하고 있는 약손명가

저는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을 방문하고 있고,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에 대해 집중적으로 작성한 글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점 후기

 

[잠실새내역] 약손명가 힐링케어 가격 및 후기 - 주차 가능!

항상 아이 중심의 포스팅이었다면 오늘은 몇 번 안 나올 수 있는 만두 엄마 중심 포스팅입니다. 동생 찬스로 약손명가 잠실새내점을 갔다 온 후기입니다! 이번이 2회차고, 1회에 개인적으로 만족

mandoone.tistory.com

 

 

 

 

 

 

약손명가는 얼굴관리로 유명하죠? 그래서 입구 옆에도 이렇게 관리한 석고본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전 얼굴관리를 하러 오지는 않았답니다.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점 가격 정보입니다. 

이건 지난번에 보셨죠? 오늘은 이것보다 더 디테일한 정보를 설명드리려고 해요! 

 

 

 

 

 

 

 

 

 

 

 

 

이게 바로 약손명가 케어(프로그램) 가이드로 관리 별 가격과 관리 순서, 시간까지 다 나와있답니다!! 

아마 약손명가가 어떤 프로그램이 있고 관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는 꿀정보가 아닐까 싶어요!

 

 

 

 

 

 

얼굴 관리 부분입니다! 

얼굴 관리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왼쪽 아이콘 아래 '고객과의 약속(번호)'라고 적혀 있는 케어는 사진 아래를 보시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제도까지 있다고 하니 엄청나죠? 이래서 약손명가 약손명가 하나 봅니다!

 

 

 

 

 

 

얼굴 관리 두 번째 에이지입니다. 여기는 이중턱 관리와 연예인 특별 관리의 프로그램이 있고, 맞춤 관리라고 하여 얼굴과 바디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세트 케어도 나와있습니다. 

 

세트로 받는 프로그램도 시간이 딱 나와있으니 의심의 여지가 없네요! 결혼식을 앞두신 신부분들이 특히 관심이 많을 것 같아요. 

 

 

 

 

 

 

다음은 바디 관리입니다. 

바디 관리는 원하는 부분에 대해서만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먼저 소개되네요. 

 

팔, 등, 복부, 힙, 허벅지, 종아리 관리 등 관리 상품에 따라 시간과 금액이 다 다르니 평소에 관리를 받고 싶으신 곳을 선택하여 관리를 받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부분보다 상체나 하체 관리와 전신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전신 관리는 관리 시간에 따라 맞춤 관리 C와 맞춤 관리 D로 나눠지네요. 마음 같아서는 전신 관리 30회짜리를 지르고 싶어요 ㅎㅎ

 

 

 

 

 

 

 

 

바디 관리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마지막 바디 관리는 L라인 목선 관리와 가슴 탄력 관리, S라인 바디 관리에 대해 나와있네요. 

바디 관리 다음은 맞춤 케어입니다. 

 

맞춤 케어는 웨딩, 혼주, 산후, 산모, 산전 집중 케어 등으로 나뉘는데 아직 맞춤 케어가 더 남아있는 사실!!

산후 케어가 생각보다 갓 성비 같더라고요. 저는 산후 케어를 받을 일이 없지만 아이 출산하시고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약손명가 케어 프로그램도 괜찮은 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처음 알았던 케어는 청소년 케어와 골프 케어입니다.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초반에는 아이들이 뛰어 놀지도 못하고 성장판이 닫힐까 봐 걱정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실 텐데 이런 케어도 알고 계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마지막 장은 집중 관리 프로그램이네요. 

저는 힐링 케어를 받으면서 매일매일 컴퓨터 앞에서 고단하게 일하는 것들과 스트레스를 풀고 나온답니다 :) 

 

약손명가 케어 종류 진짜 많네요! 

케어 종류와 시간, 관리 부위를 잘 보시고 나에게 잘 맞는 케어를 선택하여 받아보세요. 저도 #내돈내산 입니다.

 

 

 

 

 

 

그럼 이제 케어를 받으러 들어가 봐야겠죠? 

방문 전 약손명가 영업시간도 한번 확인해주세요. 

 

평일은 22시까지 / 토요일은 17시 30분까지 / 공유일은 18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D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점 힐링케어 2번째 후기

 

 

횟수로는 3번째 받는 거고요. 항상 저는 퇴근 후에 동생과 함께 오고 있답니다. 

저녁 8시 30분에 예약을 해서 5분 일찍 와서 입실했어요!

 

 

 

 

 

 

이제 찬바람이 불어서 베드 아래 장판 같은 것이 틀어져 있나 봐요. 

따뜻해서 정말 잠이 올 뻔한 거 있죠? 노곤노곤! 

 

 

 

 

 

 

여전히 깨끗하고 우아한 약손명가네요! 저희는 항상 여기 2인실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케어를 받을 때 크림을 발라서 관리를 받다 보니 관리를 받고 위치를 바꿀 때 크림을 닦아주시고, 새로 받는 부위에 다시 크림을 바르고 이런 순으로 진행이 되는데 그렇다 보니 생각보다 여러 장 수건을 쓰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받는 힐링 케어는 등, 어깨, 두피를 중심으로 관리를 받는 상품이라 상의는 탈의하고, 이 바지를 입고 누워서 진행된답니다. 

바지는 아무리 약손명가라도 찜질방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옷을 갈아입고, 신발도 갈아 신었습니다. 

 

 

 

 

 

 

탈의한 옷들은 이렇게 사물함에 차곡차곡 넣어주시면 되고요. 

힐링케어는 등, 목, 두피를 집중 케어하는 상품이라 목걸이 같은 액세서리도 다 빼야 되는 점!! 기억해주세요. 

 

 

 

 

 

 

이렇게 누워서 기다리면 케어하시는 분들이 들어와서 하나씩 설명해주시면서 관리가 시작된답니다 :)

제가 최근 스트레스가 많아서 정말 뒷골이 당기고 쭈뼛쭈뼛 올라오는 느낌도 있고, 심지어 두피까지 따가움을 느꼈는데 관리할 때 정말 소리 한번 안 지르는 제가 곡소리를 냈네요 ㅠㅠ

 

자세가 나쁜 것도 있지만 평소에 운동도 전혀 없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더니 살면서 처음으로 너무 아파서 살살해달라는 소리가 저절로 튀어나오더라고요. 역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기도 하고 간단한 스트레칭이라도 해야겠다 싶은 날이었어요. 

 

 

 

 

 

 

약손명가는 케어가 끝나면 이렇게 고객 설문지를 통해 최대한 다음 방문 시에 반영을 해주셔서 믿고 간답니다. 

이러니 약손명가 못 잃어!! 

 

 

 

 

 

 

약손명가에서 다양한 관리가 운영되는데 케어 후 유의사항도 다 다르더라고요. 아마 최상의 효과를 누리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약손명가 잠실새내역점은 나올 때 주차권 말씀하시면 주차권을 주시는데 이건 1시간 30분까지 무료입니다! 

 

 

 

 

최초로 곡소리 난 케어였지만 이렇게라도 풀어줄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약손명가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