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정보/맛집 꿀정보

삼계탕 맛집 '백세삼계탕' 화정점 - 주차공간 엄청 큼!!

반응형

 

 

뼈마디가 시린 겨울이 왔고 열심히 포스팅은 하지 못하지만 아이 아이스하키 라이딩을 주말과 평일에 3일을 주구장창 하니 운동하는 아이도 힘들겠지만 제 몸이 녹초가 되는 것도 한순간이더라고요. 

 

몸보신도 할겸 아이가 주말에 훈련을 받는 고양 어울림누리 얼음마루 아이스링크 장 옆 백세삼계탕을 방문한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백세삼계탕 화정점 

 

 

백세삼계탕 화정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616 1층

 

 

 

 

 

 

 

저는 백세삼계탕 화정점에 방문을 했는데요.

 

백세삼계탕은 체인점인데 모두 가족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점마다 맛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으니 백세삼계탕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

 

 

 

 

 

 

백세삼계탕 화정점은 일단 매장도 크지만 매장만큼이나 주차공간이 엄청 넓어서 단체로 오셔도 주차 때문에 고생할 일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사장님이 엄청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다고 알고 있는데 자부심 뿜뿜할 정도의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차량 번호를 물어보셔서 알려드리면 주차권을 자동으로 넣어주셨습니다. 

가게에 차량 여부와 정보를 꼭 말씀하시고 주차권 입력을 하시면 주차비용은 무료!!!

 

백세삼계탕 식당 안은 꽤 컸습니다! 

 

 

 

 

 

 

백세삼계탕 메뉴입니다!!!!

당연히 삼계탕 전문점이니까 삼계탕을 주문해야겠죠? 

 

상황삼계탕 vs 한방상황삼계탕

 

 

아이와 함께 먹을 거니 저희는 '한방상황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백세삼계탕은 네이버를 통해 포장 및 예약도 가능하여 필요한 분들은 네이버를 통해 원하는 것 주문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지금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물은 코로나라 일회용 물로 주셨고, 김치 3종 셋뚜셋뚜!!

깍두기, 피클, 김치가 준비되어 있었고, 삼계탕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앞접시와 미니 국자도 준비해주셨어요. 

 

 

 

 

 

 

삼계탕 집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것이 아닐까 싶은데 백세삼계탕 화정점에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셀프코너에는 기본 찬으로 세팅된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고추와 생양파도 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맛있어서 한 접시를 클리어했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방상황삼계탕! 삼계탕 색깔 보이시죠? 

눈으로만 봐도 허여 멀 건한 삼계탕과는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삼계탕 국물 보이시죠? 꾸덕꾸덕함!!

이 꾸덕꾸덕함을 지키기 위해서는 삼계탕을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꾸덕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계라서 크기는 작지만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입 짧은 초등학생 아들도 맛있다고 정말 잘 먹더라고요. 하지만 발골은 엄마의 몫! 

 

 

 

 

 

 

닭을 다 발라서 먹고 나면 2차로 찹쌀을 풀어서 죽처럼 먹어주어야 비로소 삼계탕을 먹었다고 할 수 있죠?

국물에 간이 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찹쌀을 풀었더니 조금 싱거워서 저는 조금을 정말 조금 더 넣어서 간을 맞춘 후 아이와 나눠서 싹 다 긁어먹었네요. 

 

음.... 그릇을 안 긁어먹은 게 다행일 정도로 완뚝을 실현했습니다 :)

 

 

 

 

 

앞에서도 설명드렸듯이 가족 직영점이라 맛과 구성이 다르지는 않을 거 같은데요. 

정말 국물도 찐하고 꾸덕꾸덕함도 느껴지면서 너무 강하지 않은 한방의 맛! 정말 오랜만에 담백하고 맛있게 몸보신한 백세삼계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