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정보

어린이 프로폴리스 ::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스틱 후기

반응형

지난주까지는 여름 날씨였던 거 같은데 며칠 사이에 갑자기 일교차가 엄청난 가을입니다. 이런 날 진짜 어른이고 아이고 감기 걸리기가 너무 쉽죠! 

 

저희 아이도 조금만 찬 바람이 불면 비염이 있는 아이라서 콧물 쭐쭐, 조금만 춥게 자면 감기 기운이 자주 와서 작년까지는 목에 뿌리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사용했는데 맛이 없다고 그거 좀 뿌리자고 하면 안 한다고 고집 고집을 부렸습니다.

그래도 세상이 계속 발전하여 달달구리 비주얼처럼 생긴 프로폴리스 젤리스틱을 알게 되었네요. 아이에게 먹였는데 스프레이보다 훨씬 거부감 없이 먹는 걸 보고 이거다!!! 하면서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스틱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스틱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스틱은 박스까지 귀욤귀욤 하네요. 일단 박스는 아이 취향보다 애미 취향! 

그래서 제 눈에 띈거 아닐까 싶지만요.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스틱은 프로폴리스 추출물뿐 아니라 비타민D와 아연도 포함이 되어 있으니 1석 3조 건강식품입니다. 

 

 

 

 

 

 

2022년 9월 17일!! 넉넉한 유통기한입니다. 

 

그리고 프로폴리스추출물, 비타민D, 아연의 기능도 적혀 있었습니다. 아연이 면역 기능에 필요한 것인지 처음 알게 된 아주미... 여하튼 몸에 좋은 것들이 듬뿍듬뿍 들었다는 말이겠죠.  

그리고 초콤마이하트 프로폴리스 젤리는 1일 1회, 1포만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

 

 

 

 

 

 

이 한 박스는 30개의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스틱으로 되어 있어 밖에 나갈 때도 다른 것 신경 쓰지 않고 스틱 하나만 챙겨가면 되니 세상 편하더라고요. 

 

 

 

 

 

 

 

 

스틱도 박스처럼 귀엽게 생겼습니다. 한포는 20g 이네요. 

그럼 이 귀여운 프로폴리스 젤리를 먹어봐야겠죠?

 

 

 

 

 

 

젤리스틱은 끝에 이렇게 OPEN이라고 적힌 부분을 쭉 뜯으면 쉽게 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혼자 뜯어먹을 수 있으니 옆에서 먹으라고 챙겨주기만 하면 스스로 프로폴리스 먹고, 면역력도 🆙 UP 🆙 할 수 있을 거 같은 너낌!! 솟아나라 면역아!!

 

 

 

 

 

 

 

 

젤리는 노란 빛깔을 띄고 있고 중간 중간 하얀 알맹이(?!)가 박혀 있었어요. 그냥 보면 꼭 가루약이 묻은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아이가 저보고도 먹어보라 하여 첫날은 사이좋게 한 포씩 먹었답니다. 

 

잠시 만두엄마 TMI 하자면, 저도 어릴 때 잔병치레를 하도 많이 했는데 저희 아이가 굳이 안 닮아도 되는 그런 부분을 똑 닮아서 고생을 좀 해서 더 프로폴리스나 영양제에 집착한답니다. ^^;;

 

 

 

 

 

 

항상 손가락만한 알약으로 된 프로폴리스만 먹다가 아이와 젤리 형태의 프로폴리스를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하얀 알맹이가 정확하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비주얼은 꼭 가루약 같았지만 쓰거나 텁텁한 느낌 없이 꿀떡꿀떡 잘 넘어갔습니다. 

저의 의견보다 아들의 의견이 더 중요하겠지만요. 

 

 

 

 

 

 

워낙 입이 짧은 녀석이라 젤리 하나를 신중하게 드셨습니다. 다행히 아이도 거부감 없이 먹더라고요. 

표지처럼 달달구리 꿀 뚝뚝의 맛은 아니지만, 조금 덜 단 젤리의 맛이라고 할까요? 맛이 없으면 분명 먹니 안 먹니 조건부 걸고 할 아이가 조용히 원샷 원킬해주셨습니다. 

 

 

 

 

 

 

젤리 중간점검 ㅋㅋㅋ

비주얼은 갓 만든 호박엿과 비슷하지만 식감은 찐 젤리입니다.  

 

 

 

 

 

 

아이도 저도 완젤리!!

아무리 몸에 좋은 것도 거부감이 들면 챙겨 먹는 것이 일이 되는데, 아이가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예전에 영양제도 참 많이 사서 먹였는데 맛없어서 안 먹은 영양제를 생각하면 프로폴리스 젤리의 완승!

 

 

 

 

 

어른들은 프로폴리스 알약 등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 좋은 상품을 찾은 거 같고, 이 기회로 2번 걸릴 감기 프로폴리스로 안 걸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두 모두 건강한 겨울나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