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정보

차량용 무선 청소기 :: 캐치웰 미니 무선 청소기 사용 후기

반응형

 

 

제가 스타일이 어디 나갈 때 이것저것 바리바리 챙겨가고 싸가는 스타일인데요. 그리고 요즘 이동이 많다 보니 차에 아이 간식이 좀 있답니다. 문제는 그 간식을 먹으면 아이가 정말 많이 흘린다는 점 ^^;;;;

흘릴 때마다 세차를 하기는 부담스럽고 집에 있는 무선 청소기를 가지고 왔다 갔다 하기는 귀찮아서 차량용 미니 무선 청소기를 구매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저 같은 고민을 가진 육아 맘님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캐치웰 미니 무선 청소기 언박싱

 

 

전자기기는 어떤 것이든 사전 조사는 참 많이 하지만 막상 써보면 그 느낌이 또 좀 다르죠?

일단 저도 나름 여러 가지를 고민하다가 제가 애정 하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요. 

 

흡입력, 충전 시간과 사용 시간, 크기 등을 비교하여 이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미니 무선 청소기가 더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참고로 이 또한 #내돈내산 입니다 ㅋㅋ

 

캐치웰 매직스틱 미니 무선 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역시 쿠팡은 로켓 배송이죠! 당일날 오는 상품도 있고 다음날 새벽에 오는 것도 있고! 

일단 결정을 했으면 빨리 오는 게 장땡인 거 같습니다. 

 

 

 

 

 

 

캐치웰 미니 무선 청소기는 총 4가지의 파스텔 톤이 있는데요. 피치, 핑크, 화이트, 실버 그레이 이렇게 색이 나뉩니다. 저는 그냥 차가 검기도 하고 질리지도 않고 때도 안 타는 실버 그레이로 픽했습니다. 

 

 

 

 

 

 

박스를 두 번 풀었더니 이제 이 모습이네요 ㅎㅎ 포장 한번 짱짱합니다. 

캐치웰은 무게가 450g으로 500ml 생수보다 적게 나가는 무게예요.

 

 

 

 

 

 

 

 

드디어 실물 영접했습니다. 크기가 와닿길 바라면서 이렇게 찍었는데 다 찍고 나서 핸드폰에 비교해드릴걸 후회한 1인입니다. ㅎㅎ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무선 청소기보다는 확실히 작아요. 그리고 요즘은 C타입으로 충전되는 무선 청소기들도 있던데 캐치웰 미니 무선 청소기는 일반 무선 청소기와 같이 동그란 충전 단자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청소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캐치웰 미니 무선 청소기는 크기에 비해 6,000PA의 흡입력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제품마다 당연히 흡입력이 제 각각 이겠지만 특히 미니 무선 청소기는 4,000PA~5,000PA가 많은 거 같더라고요. 

 

차를 번쩍번쩍하게 청소를 한다기보다 좁은 틈새가 많다 보니 흡입력을 더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청소기 바다에 사양이 정리되어 나와있었습니다. 

 

 

 

 

 

 

사양이 작성된 아래 실리콘 부분을 열면 이렇게 청소 툴이 숨어 있답니다. 따로 보관하여 나중에 어디 있는지 찾고 그럴 일이 없어서 이건 좀 장점 중 하나인 거 같아요. 

 

 

 

 

 

 

청소 툴! 정말 작고 소중한 크기입니다. 잘 안 느껴지실 수 있어서 손바닥에 놓고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크기입니다. 이 청소기로 차량 바닥을 청소할 것이 아니기에 이 정도 크기도 괜찮은 거 같아요. 

 

 

 

 

 

 

틈새 브러시를 끼운 모습입니다. 끼우는 건 별도의 방향 상관없이 그냥 꽂기만 하면 끝나더라고요. 

아무래도 워낙 작게 만든 청소기라 최대한 심플하게 제작한 느낌입니다. 

 

 

 

 

 

 

솔브러시를 끼운 청소기 모습! 이건 키보드를 청소하기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렇게 장착까지 해보았으니 진짜 용도에 써보아야겠죠? 

 

 

 

 

 

 

 

 

며칠 전 아이가 촉촉한 초코칩을 정말 열심히 흘리면서 먹은 흔적입니다. 

시트의 흰 점박이가 과자 부스러기입니다. 

 

청소기 세기 조절은 별도로 없고 그냥 전원 버튼 누르면 웽! 소리 시작!!

음 집에서 쓰는 청소기와는 다르고, 여러 광고들에서 나오는 것처럼 드라마틱한 깔끔함까지는 아니었습니다. 딱 차량용, 집에서 간단한 거 빨아들이는 정도로는 나쁘지 않았어요! 

 

당연히 이 작은 청소기가 6,000PA 흡입력을 내다보니 소리는 우렁찹니다 ㅋㅋ

 

 

 

 

 

 

낮에 청소를 했으면 더 좋았는데 퇴근하고 나니 해가 떨어져서 눈에 보이는 것만 치워야지 하고 정리를 했는데 제 눈에 보이는 것보다 뭔가가 더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

 

평소에 정말 안 치운 저를 반성했습니다. 

 

 

 

 

 

 

캐치웰도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더더 저렴한 미니 무선 청소기도 있긴 한데 이걸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필터를 물에 빨아서 쓸 수 있는 점! 

 

청소기를 잘못 사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있죠? 필터 사서 갈아 끼우다 보면 나중에 필터값이 더 드는 경우도 있는데요. 캐치웰은 필터 물세척이 가능하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전 가격 대비 무난한 것 같아요. 

엄청 좋고, 엄청 나쁜 것도 아닌! 너무 큰 기대 없이 무거운 청소기를 들고 왔다 갔다 하는 것이 귀찮은 분들을 위한 상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이슨, 차이슨, 대기업에서 나오는 무선 청소기와는 흡입력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께는 맞지 않으니 잘 고민해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