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정보

MBN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 방법 및 방청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두엄마예요 :)

2022년부터 핫트렌드 하면 뭐가 있을까요? 저는 트로트를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MBN에서는 불타는 트롯맨을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의 최강자 TV조선에서도 미스터트롯2를 하고 있죠? 지금쯤 경연이 최고조에 다다르고 있을 거 같은데요. 

저는 오늘 따끈따끈한 불타는 트롯맨의 방청 후기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 방법

 

설명에 앞서!! 불타는 트롯맨!! 구성이 정말 짱짱한거 보신 분들은 공감하시죠? 그도 그럴 것이 첫 번째 미스트롯와 미스터트롯을 기획하고 제작한 원조 제작진들이 이 불타는 트롯맨을 제작해서 시작하기도 전에 정말 큰 이슈였던 점도 있었도 지금 5회가 방송된 시점으로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경연 프로그램이 불타는 트롯맨이랍니다.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은 https://www.mbn.co.kr/vod/programMain/908 불타는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 여부를 먼저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불타는 트롯맨 : MBN 프로그램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불타는 트롯맨]

www.mbn.co.kr

 

 

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이 뜨고 왼쪽 <국민대표단 모집>이라는 팝업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제가 포스팅을 쓰고 있는 1월 21일(토)에는 1월 16일(월) 방청이 끝난 직후로 아직까지 새로운 모집 글이 올라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홈페이지와 방송을 지켜보면 2주 간격으로 국민대표단을 새로 모집하는 것으로 추측되니 국민대표단으로 뜨거운 트롯맨 현장을 직접 관람하고 싶은 분들은 하루에 한 번 정도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모집 공고가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원방법은 지원페이지의 중간 정도 지원 방법의 <국민대표단 참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세요. 

 

 

 

 

 

지금은 응답 기간이 지나서 작성 내용이 보이지 않지만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정보와 불타는트롯맨 방청 신청 이유, 사진 제출로 되어 있어서 트롯을 사랑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기대하지 않고 사연을 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1월 10일(화)까지 신청서를 접수하고 1월 13일(금) 저녁 시간에 연락을 받아서 부랴부랴 휴가를 내고 1월 16일(월)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주의할 점은 함께 가는 동반인 변경, 티켓 양도가 금지되어 있어 정말 함께 가고 싶은 동반인이 있으시면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미리 촬영일을 공유하는 것도 좋고요. 동반인이 함께 가지 못하면 혼자서 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방청 후기

 

내용 스포를 할 수 없기에 설명이 간단한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릴게요.

제가 방문한 날짜에는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티켓배부를 시작한다고 하여 저는 10시 40분 정도에 촬영장에 도착했답니다. 

 

촬영장 앞 파란색 천막 보이시죠? 저기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기다렸는데 그 추위에 떨면서 기다리는 것조차도 행복했었네요..ㅎㅎ 당첨이 되었을 때는 선착순이 아니라고 했지만... 그 말이 뒤죽박죽 자리 추첨은 아니었고 대부분은 줄을 서 있는 순서가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입장순이더라고요. 

 

하지만 1번이라고 가장 좋은 자리가 아니기 때문에 자리는 정말 복불복입니다!

 

 

 

 

 

 

촬영은 거진 12~13시간 촬영을 했었어요. 저는 본선 3차전 디너쇼 컨셉일 때 볼 수 있어서 조금 더 눈과 귀가 호강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동반인이 급하게 휴가를 쓸 수 없는 사정으로 홀로 갔는데도 불구하고 젤 첫 번째 줄 거의 중앙 자리에서 신나게 흔들어재꼈네요(???!!!)ㅎㅎㅎ

 

운이 좋게 잘 걸린 자리.. 저는 입장 순서 17번이었어요. 그리고 응원봉을 이렇게 주시는데 응원봉은 잘 쓰고 자리에 두고 나와야 하는 소품이랍니다. 

 

또한 불타는 트롯맨을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국민대표단은 입이 보이는 마스크를 스태프들이 나눠주시는데 습기가 많이 찬다는 단점이 있어요.

 

 

 

 

 

 

오픈 상금제로 진행 중인 불타는 트롯맨 상금볼도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려져 있어요.

이 어마무시한 상금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예전에 국민가수도 코로나 격리가 완화되고 가장 1번째 방청이 우연찮게 돼서 엄마랑 함께 보고 왔었는데 그때는 녹화 여부와 상관없이 카메라 촬영이 안되었는데 불타는 트롯맨은 녹화 중이 아니면 사진 찍어서 심지어 SNS 올려도 된다고 하셔서 정말 여기저기 사진을 많이 찍었답니다. 

 

아 당연히 사진 찍어서 올릴 때 녹화와 관련이 있는 내용은 아니 아니 아니 되오!

 

 

 

 

 

 

 

방송에서만 보던 연예인 대표단 자리! 

그 밑에 카메라 짱 많은 거 보이시죠?ㅎㅎㅎ

 

 

 

 

 

 

연예인 대표단이 다 앉은 모습! 연예인 대표단은 1~2명 정도 변동이 있는 거 같은데 제가 간 날은 시아준수 님이 있는 날이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촉석훈인 훈훈남 이석훈 님까지 볼 수 있었어요. 

 

연예인 대표단도 녹화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자기소개를 해주셔서 눈이 더 초롱초롱해지는 시간이었어요.

 

 

 

 

 

 

 

 

녹화 중간중간 심심하지 않고 질서를 잘 지킬 수 있도록 MC분이 설명을 잘해주셨고 재미있는 게임도 함께 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트로트 방송이다 보니 부모님 또는 가족과 함께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오후 1시 20분에 촬영을 시작해서 거의 새벽 1시 10분 정도에 녹화가 끝이 났는데요.

저녁 8시 정도에 국민대표단을 위해 밥차를 준비해 주셔서 저녁을 먹었답니다. 보기보다... 맛은 없었어요 ㅎㅎㅎㅎㅎㅎ하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뭐든 들어가는 매직!!

 

국민대표단으로 선출이 되신 분들은 웬만하면 티켓팅 전에 아침을 먹고, 녹화 시작하기 전 간단하게 점심을 꼭 먹고 가는 걸 찐 추전 드려요. 체력이 있고 힘이 돼야 즐길 수 있으니까요!!!

 

 

 

 

 

트로트가 2030, MZ세대들도 즐겨 듣는 국민 음악이 되면서 불타는 트로트의 인기도 고공행진 중인데 TV에서 보는 것과 가서 보는 것!!! 차이가 몇억 배 크니!!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참가 신청을 주저 없이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