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정보

아이 셋과 하는 파주 당일치기 캠핑(음식만 있으면 OK!!)

반응형

포스트 코로나? 위드 코로나,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부모는 부모대로 답답하고,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답답한 하루하루의 연속이죠. 

오늘은 최근 20년 지기 친구와 친구네 애기 2명과(여아 6살, 남아 3살) 저의 단짝 10살 아들과 이렇게 5명이서 파주에 '감성돔 피크닉'으로 당일 캠핑같은 피크닉을 갔다 온 후기를 알려드릴까 해요.   

 

조합을 보면 아시겠지만, 아빠는 껴있지 않습니다 ^^;;;;

그래서 더더욱 엄마 둘은 일주일 전부터 긴장에 긴장을 타고 가는 날 심지어 비까지 와서 당일 취소를 해아 하나 말아야 하나 정말 걱정도 많았지만, 이렇게 글까지 쓰는 걸 보면 너무너무 힐링을 하고 와서 호기롭게 소개해드려요 :)

저희와 같은 조합은 많지 않겠지만(;;) 감성돔 피크닉은 캠핑 장비가 다 있어서 정말 몸과 음식만 챙겨가면 되다보니 가족끼리 당일 캠핑, 연인끼리 나들이, 캠핑의 분위기를 내면서 바람쐬러 가기 최강 조합인 곳🌿🌿 이랍니다. 

 

파주 #감성돔피크닉  

http://ndndesign.co.kr/picnic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396

 

감성돔 피크닉

감성돔 피크닉

ndndesign.co.kr

 

 

 

1. 감성돔 피크닉 예약

감성돔 피크닉은 예약제로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예약 가능 날짜를 확인하고 진행해주시면 되고요. 

낮(11:00 ~ 16:00)과 밤(18:00 ~ 23:00) 시간을 선택하여 5시간씩 이용이 가능해요. 

다만 7월과 8월은 평일 낮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하시드라고요. 참고로 저는 토요일 낮에 다녀 왔어요. 

 

 

 

 

 

 

2. 감성돔 피크닉 준비물

취향대로 먹을 음식만🥩🍖🍹🍷🍺

 

사실 저도 반신반의로 아이들 먹을 접시, 식기 세트, 심지어 냄비도 챙겨가려고 준비했다가 전날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런 것들 가지고 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놀라지 마시라!! 

예약한 감성돔마다 전자레인지, 냉장고, 에어컨, 게임기, 캠핑 도구가 각각 준비되어 있고, 설거지 하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이런 코로나 시국에 우리 가족끼리 오붓하게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었어요. 

 

사진 속에 보시면 투명한 돔, 그리고 아이들 앞에 있는 화로, 왼쪽에 있는 다양한 캠핑 도구, 화로 위 처마(?!)까지 다 우리의 스페이스!!

 

 

뒤에 보이는 작은 처마가 개별 식기, 전자레인지, 세척하는 공간이예요 :)

 

 

 

 

 

 

 

3. 감성돔 피크닉 즐기기

 

 

 

감성돔 피크닉은 돌풍을 동반한 비 또는 20mm 넘는 폭우가 아닐 경우에는 처마와 돔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분위기 있게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제가 그렇게 걱정한 이유가 당일날 비가 와서 안그래도 친구와 단둘이서 애들 3명을 볼 수 있을까? 하는 걱정과 고민이었는데,

돌아오는 길에는 그런 고민을 도대체 왜 했을까 할 정도로 너무 잘 놀다가 왔어요. 

 

 

 

 

감성돔 내부엔 게임기까지 취저!!

감성돔 안은 바깥보다 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데,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단연 게임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 저의 추억의 게임이 무쟈게 많았다는 사실! 뭐 국민 게임인 슈퍼마리오 레트로 버전을 저기서 할 수 있다고 하면 뭐 더 이상 말해 뭐해? 감성돔 피크닉 클라쓰!!

덕분에 아이들이 돌아가면서 게임을 하다보니 엄마들은 여유롭게 커피타임까지 즐겼고요. 

 

게임기 왼쪽 옆에 있는 것은 왠만한 캠핑장, 나들이 가서 정말 보기 어려운 에어컨 ㅋㅋㅋ

에어컨 있으면 말 다했죠? 

그리고 돔이 문을 자유자재로 열고 닫는 것이 가능하다보니, 아이들은 우주선 탄 느낌으로 열었다 닫았다 주변 구경도 하면서 놀더라고요. 

 

 

 

 

감성 캠핑 끝판왕!

커피 보이시나요? 싸구려 커피 아니고요,

아이들과 가도 나름 친구끼리 커피까지 갈아서 마셨는데 정말 그 커피 한잔이 맥주 한 캔 치얼스 하는 것보다 행복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사장님이 디자인 또는 인테리어 관련 일을 하시면서 돔을 제작하신거 같은데, 돔 내부는 장식품 하나하나 장인정신이 느껴졌습니다. 사장님의 저세상 센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사장님까지 격하게 친절하셨어요

 

캠핑하면 고기 아닙니꽈!

캠핑엔 고기가 빠질 수 없죠? 고기파와 밥파가 섞인 우리 3, 6, 10살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까지 촵촵 구워 먹는데

여윽시 밖에서 먹는 밥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도 배가 뽕냥 해질 때까지 잘 먹고, 2차로 라면까지 :)

 

여기서 끝나면 진정한 캠핑러(?!)라 할 수 없죠! 

 

 

 

 

무야호! 불멍 타임!🔥🔥

한바탕 먹방이 끝나고 나면 캠핑의 꽃, 불멍 타임을 사장님이 준비해주세요. 

진정한 캠핑 갬성! 

이정도면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 분위기 제대로 내고 있죠? 

(그것도 아이들 3명과 함께 ^0^)

 

이렇게 불멍 하면서 친구랑 커피 한잔 하면서 우리가 지금 애들을 데리고 이렇게 신선놀음을 해도 되는 거냐고 

얼마나 행복했게요? 무야호오!

 

 

 

 

코카콜라 쟁반의 마시멜로도 다 퍼주세요

저희가 또 애들이 셋이라 이런 곳오면 사진도 좀 찍고 논 척이라도 해야 된다고, 마시멜로도 한 봉지 사갔는데 왠 걸요?

사진 속 코카콜라 쟁반 보이시죠? 

이 또한 다 챙겨주십니다. 캠핑에 진심인 편이신 건지, 아니면 섬세함의 최고봉인 건지. 

 

가기 전에 왜 잠 못 이루며 날씨 앱을 300번씩 돌려보고, 

애꿎은 티맵을 10분 단위로 체크했는지 제 자신을 욕했습니다. 

 

아이 셋과 함께 하는 당일치기 캠핑! 

가족끼리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한적한 힐링! 

연인끼리 사랑을 속삭이는 나들이 데이트! 

이 모든 것이 감성돔 피크닉에서는 가능할 거 같아요. 

 

 

 

전 아이들이 어려서 낮에 왔지만, 밤의 감성돔 피크닉은 또 다른 분위기로 우리를 맞이할 거 같아요. 

지금까지! 내 돈으로 내가 예약하고 내가 즐기다온 파주 당일치기 캠핑 나들이 즐기기였습니다 :)